학생참여 대학혁신 사례영상 경진대회 개최 안내
  • 작성자 : 대학혁신지원팀
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학생들의 직접적인 참여 및 사업홍보를 위해

「학생참여 대학혁신 사례영상 경진대회」를 개최합니다.

관심있는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대학(원)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2021년 5월 14일
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장
 


Ⅰ. 공모전 개요
❏ 사업명: 학생참여 대학혁신 사례영상 경진대회
❏  주    최: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
❏ 공모주제: 대학혁신지원사업 참여사례
❏ 지원자격: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대학(원) 재학생
❏ 심사 및 시상: 1,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8개 팀을 선발 후, 「2021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포럼」에서 최종심사 및 시상식 개최 예정


Ⅱ. 출품 규격
❏ 파일규격: HD(1280 X 720)픽셀 이상
❏ 파일형식: MP4, AVI, WMV, MOV 등 동영상 파일
❏ 작품분량: 10분 이내


Ⅲ.접수안내
접수기간: 2021. 5. 24.(월) ~ 6. 11.(금)
❏ 접수방법: 참가서류 및 동영상 파일 이메일 접수(uispc@pusan.ac.kr)
❏ 제출서류: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: UI 학생사례 영상 공모_참가자(팀)명
❏ 영상게재: 제출 동영상은 본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후 URL주소 이메일에 표기 제출  
  ※ 1차 심사 통과 대상자의 경우 추가 제출서류 별도공지 예정

1. 공모신청서 1부: 서명 필수(대표 작성)
2. 개인정보제공 및 수집·이용 동의서 1부: 동의 및 서명 필수(구성원 모두 작성)
3. 서약서 1부: 서명 필수 (대표 작성)
4. 재학증명서 1부: 발행일 2021년 5월 이후(구성원 모두 제출)
5. 영상파일: 이메일 첨부파일로 발송(URL주소 표기)


Ⅳ. 심사 전형
❏  지원자의 신청양식 및 영상에 대한 검토 및 1차 내부 심사 
❏  실무위원(각 권역별 회장교의 팀장)에 2차 심사 의뢰(블라인드 테스트) 
❏  2021 대학혁신사업 성과포럼에서 발표 후 최종심사
❏  심사기간
    ◦ 1차 심사 - 2021. 6. 14.(월) ~ 6. 15.(화)
    ◦ 2차 심사 - 2021. 6. 16.(수) ~ 6. 28.(월)
    ◦ 최종심사 – 2021 대학혁신사업 성과포럼(7월 예정) 
   ※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❏ 심사기준
◦ 1차: 서류심사 (신청양식 및 영상에 대한 검토)
◦ 2차
 - 주제적합성 30점: 대학혁신지원사업 참여사례에 얼마나 적합한가
 - 기획성 30점: 참여사업을 얼마나 잘 소개하고 있는가?/ 주제를 표현하는 방법이 적절한가?
 - 완성도 20점: 제작영상의 완성도 수준이 높은가?
 - 창의성 20점: 창의적인 구성으로 영상을 제작하였는가?
◦ 최종심사
 - 현장심사 300점: 2차 심사 평가항목에 따른 심사
 - 대중성 50점: 2021 대학혁신사업 성과포럼 경진대회 온라인 투표 결과


Ⅴ.시상내역
- 대상: 300만원/ 1명(팀)
- 최우수상: 100만원/ 1명(팀)
- 우수상: 50만원/ 2명(팀)
- 장려상: 30만원/ 4명(팀)
※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(소득세 및 주민세)은 원천징수 후 계좌이체를 원칙으로 함


Ⅵ.  유의사항 및 문의
❏ 유의 사항
○ 공모전 참가자는 다음 모든 조항에 동의함으로 간주한다.
1. 신청자는 반드시 회원교 대학(원)생으로만 구성되어야 함
2. 응모 영상은 지원자 개인 또는 팀이 직접 창작한 콘텐츠로 어디에도 발표된 적 없는 창작물이어야 함(온·오프라인 포함)
3. 초상권, 저작권, 음원, 지적소유권 등의 이용에 법적 문제가 없어야 하며,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
4. 수상자 발표 후 표절로 확인될 시 수상 취소 및 상금은 회수 조치
5. 신청서에 기재된 정보가 사실과 다를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
6. 향후,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 수상작에 대해 2차 가공을 통한 홍보 영상으로 활용할 수 있음
7. 공동 출품(팀)일 경우 상금은 대표 1인에게 지급하며 주최자는 상금 배분 문제에 대해서 관여하지 않음
8. 접수기간 및 결과발표일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
9. 상기 기재되지 않은 사항 발생 시 관련 규정 등을 참고하여 주최 측이 결정

❏ 문의
 ○ TEL. 051-510-7940 / E-mail. uispc@pusan.ac.kr / Web. http://uispc.org
    ※ 지원 서류 및 상세 지원방법, 유의사항은 총괄협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(필히 체크바랍니다)


성명, 학번, 주민등록번호, 주소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 정보를 무단으로 노출할 경우 개인정보보호관련 법령 위반에 해당 될 수 있으니 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개인정보 입력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